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역 ktx [정동 소담 김밥] 매운 어묵 김밥 솔직 후기! 엄청엄청 매움 주의!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일이 생겨서 계속 서울역으로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요ㅎㅎ 이제 기차 안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갈 수 있어서 항상 김밥 종류를 사서 나가고 있습니다!

서울역 안해도 맛있는 식당들이 많지만
기차 타러 가는 플래폼 들어가서도 식당 있는 거
아시죠?!!

저는 보통 거기서 많이 사는데요

간단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종류들이 많이 팔고
기차 타러 가기 직전에 살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ㅎ

오늘은 소담김밥에서
매운 어묵 김밥 산 후기 알려 드릴게요!

정동소담김밥 외부


김밥 집은 이렇게 생겼구요!

기차역 안에 있다 보니까 크기가 매우 아담 합니다ㅎ

대신에 어떤 김밥 있는지 잘 보이고
가격대도 제가 보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서

저는 주로 서울역에서 대구 돌아올 때는
여기 김밥 많이사 먹는데요!

보통은 야채 김밥 사먹었는데
이날은 매운게 땡겨서 매운 어묵 꼬마김밥 샀습니다
가격은 5000 원이에요!

매운 어묵 꼬마김밥


꼬마김밥 답게 안에는 밥이랑 내용물이
조금 들어가 있구요!

매운 어묵이라서 매운어묵이 주로 많이들어가
있고 깻잎이랑 단무지 당근도 함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던 점이
동대구역에서 파는 꼬마김밥은 썰어져 있지 않아서
아무래도 한 입 베어 먹어야 되는데

서울역 에서 파는 꼬마김밥은 이렇게 다 썰어주셔서
한 입 크기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편했습니다!!

서울역 안 다른 식당_ 인생 닭강정

김밥 집 바로 옆에 이렇게 닭강정 집이 있었는데요

제가 배만 컸다면 닭강정도 함께 서 먹고 싶더라구요ㅋ

맛도 다양하고 치즈볼도 있어서
너무너무 사 먹고 싶었지먼

저는 꼬마 김밥도 왠지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사진 않았습니다..

혹시나 서울역 안에 닭강정 집 없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플래폼 안에 들어가면 살 수 있으니까 닭강정 먹고 싶으신 분은 참고해 주세요!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