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매장에서 사야 할 필수품 정리! 23.3.20기준 가격까지! 타꼬야끼/견과류/감자튀김/손질갈치/모짜렐라핫도그 등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에 노브랜드 매장에서 사야 할 제품들이 엄청 많이 뜨길래! 저도 이번에 마트 장도 볼 겸 갔다 왔습니다ㅎ 최근 기준으로 가격이랑 실제 구매 후기 알려 드릴게요~

저는 노브랜드 대구 율하점 갔구요!

율하점은 먹자골목 사이에 있는 곳이라서
카페도 많고 식당도 많고
매장도   잘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 하기에 매우 편했습니다^^

치즈 핫도그 6180원

매장에는 치즈 핫도그랑 오리지날 핫도그가
있었는데요~

개수는 잘 모르겠지만 오리지널이 보다 비쌌습니다!!

그리고 저는 소세지보다 치즈를 더 좋아해서
치즈 핫도그로 구매했습니다^^

안에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집에가자마자 다 뜯어버릴거예여...^^

타코야끼 7980원


사실 거의 이것 때문에 갔다도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주아주 핫핫 친구! 바로 타코야끼!

근데 노브랜드 매장에는 가스오부시는 없는거 다들 아시나요?ㅎ

저도 한참 찾다가 못 찾아서 직원 분께 여쭤보니
원래 안 들어오는 상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가스오부시는 다른 곳에서 사는 걸로!

대신 데리야끼 소스는 판매 중이니까
소스 필요하신 분은 노브랜드에서 살 수 있습니다~



스윗캔디 / 구슬 아이스크림 6980원

이건 제가 사지는 못 했지만...
차를 가져왔다면 정말 사서 가지고 오고 싶은 제품입니다

구슬 아이스크림이고
초코맛2개 레인보우맛 2개 해서 총 4개 가격입니다!

나눠보면 한 개당 2천원도 안 하니까..
정말 사오고 싶었는데 저는 차를 놓고오는 바람에
이 제품도 함께 내려놓고 왔습니다....^^


손질 갈치/고등어/참굴비 9980원

다들 그러신가요? 생선이 몸에 땡기는 현상..

생선도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데 말이쥬..!

손질 되어있다고 해서 저는 갈치로 샀구요
당시에는 참굴비가 안 보였었는데...
다음엔 굴비로 사오겠습니닷ㅋㅋ

갈치는 한 팩에 6덩이 정도 있었어요~

감자튀김 슈스트링 3480원

에어프라이기 있다면 감튀는 필수!

감튀 다 먹어서 노브랜드
간 김에 샀어요~

감자튀김음 보통 너무 대용량으로 팔아서
항상 살 때마다 부담이었는데
여기는 그램수가 적당해서 더 사오기도 했습니다ㅎ

일반 감자튀김 맛이겠쥬?

견과류

견과류들도 노브랜드 답게 아주 저렴해서
저는 아몬드랑 호두만 샀어요~

저희 아빠의 애정하는 간식템들이기도 하고
다른 데랑 달리 플라스틱 통에 들어가있어서
더 편하게 보관할 수 있겠더라구요!


믹스넛


믹스넛 종류들도 많았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더 비싸서 저는 믹스넛은 패스 했습니다ㅎ

밑에 보면 1일분으로 소포장 되어있는 제품도 있었으니까요 혹시 필요하시면 추천 드릴게요!

이외에도 사골육수 500g에 980원
라이스페이퍼 400g 2880원
데리야끼 소스 2780원

으로 저는 장 보고 총 6만원 정도 나왔네요ㅎ
요즘 같은 물가에 그래도 노브랜드 덕에 10만원 안 넘은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