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경주에서 너무 유명한 [십원빵] 드디어 먹은 솔직 후기! 3000원에 이 정도면 추천? 비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에 친구들과 여행 가서 드디어 먹어본 경주의 십원빵! 워낙 유튜브에도 많이 나오고 사진도 많고 유명하기도 해서 한 번쯤은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봤네요! 혹시나 아직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도움이 될까 싶습니다!

 

경주 십원빵 솔직 후기

 

경주 십원빵은 황리단길에 있어요! 처음에는 한 곳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걷는 골목길 마다마다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체인점이 어찌나 많은지.. 경주에 갔는데 십원빵 안 먹으면 꼭 먹을 때까지 나올 것처럼 참 많았습니다..

 

십원빵 만드는 순서

 

십원빵이 좋았던 것은 주문하는 즉시 사장님께서 조리를 해주신다는 것!

 

아무래도 안에 치즈가 들어가다 보니, 미리 만들어 놓으면 치즈가 굳기도 하고, 또 만드는 동안 사람들이 가게 앞에 줄을 서 있는데 아마 이런 효과도 같이 얻으려고 그러시는건 아닌지^^ 조심스레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십원빵 그림이 있는 판 위에 빵 반죽을 붙고 그 위에 피자치즈 + 모짜렐라 치즈 두 가지를 같이 넣어주셨어요!

 

그리고 다시 이렇게 치즈를 빵 반죽으로 전체 덮어주었습니다.

 

이건 가게 외관! 계좌번호가 너무 크게 적혀있어서 카드는 안 받으시는가? 했는데 물어보니 카드 결제도 됩니다! 당연한거지만 요즘은 당연하지 않은 카드 결제가 된 이 느낌..

 

저희는 2개 주문해서 총 6천 원 결제했어요!

 

5개 하면 1000원 할인해서 총 15000원 받으시더라고요?! 5명이 먹는 거면 살 때 한 번에 결제하면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으니까 좋을 것 같아요^^

 

 

4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셨는데, 체감상 더 일찍 빵이 완성된 것 같았어요!

 

기다리면 이렇게 빵이 뜨악~ 하고 나오는데 이때부터 빵 냄새가 아주 진동합니다..

 

십원빵 맛 솔직 후기

 

 

짠!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한 개는 숫자가 보이게 한 개는 다보탑이 보이게 포장해 주셨어요!ㅋㅋ 이런 사소한 것에 우리는 감동을 받지 않습니까?! ㅋㅋ

 

같이 간 친구랑 들고 인스타 갬성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ㅋㅋ

 

어쩌다 보니 혼자 사진을 찍게 되어서.. 흔하디 흔한 치즈 늘어나는 사진도 없지만.. 그래도 안에 치즈는 많이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맛을 보았는데 모두가 예상한 맛입니다^^

 

달달한 빵 반죽 맛 + 모차렐라 치즈 맛!

 

치즈가 짜고 빵이 달아서 엄청난 단짠의 향연이었어요ㅋㅋ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정말 관광지에서니 팔린다.. 정도의 맛이랄까요? 요즘같은 물가에 3천 원이면 괜찮은 건지.. 살짝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맛있다! 한 번쯤 사먹을 만한 맛이다! 정도로 총평 내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