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 Nice weather | 올드페리도넛 | 캐릭박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현대백화점이 더 현대로 바뀌고 처음으로 방문 해 봤네요!

지하에 여러 가지 팝업스토어들이 행사 하고 있어서
구경하고 예쁜 그릇도 사왔습니다^!


팝업 스토어


지하에 여러 가지 매장들도 있었구요!

팝업 Store도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 것에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여러 가지 브랜드들이
한 공간에 뭉쳐있어서

보기에도 너무 편하고
굿즈부터 패션 용품 인테리어 소품
주방 용품 가지 여러 가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게 디피되어 있었던 공간!


이렇게 식료품도 판매 하고 있었구요!
필름 카메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용품들도 많이 있었는데
쟁반도 너무 예쁘고
진열된 것 중에 유리로 된 요거트 볼 구매했어요!


접시나 그릇 말고도
포스터 엽서나 컵 종류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유리그릇이다 보니
이렇게 종이로 꼼꼼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더 현대에서는 Apple Pay 도 결제 가능합니다!

Apple Pay 쓰고 싶은 마음 뿜뿜 하는데
여기저기 쓰고 다니니까 너무 좋네요ㅎ

나이스 웨더 브랜드 같은 경우에는
15% 할인 쿠폰도 주고 있으니
오신 분들은 꼭 받아 가시길 추천!



팝업스토어 한켠에
올드 페리 도넛 매장도 있었는데

오후 시간에 갔는데도
다 매진 되어서 장사를 안 하고 있더라구요ㅠㅠ

올드 페리 도넛 가실 분 들은
일찍 가시는 걸 추천 드릴게요!


그리고 캐릭 Store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산리오처럼 굉장히 유명한 캐릭터부터
짱구 등등 없는 캐릭터가 없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고..사실 딱히 좋아하지도 않지만

그런 저도 많이 듣고 YouTube에서도
많이 나오는 캐릭터들이 여러 가지 있어서
구경은 잘 하고 왔습니다!


친구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짱구도 여러 가지 많아서 좋았네요~

친구가 같이 갔더라면
짱구를 한 무더기 사 왔을 것 같은 데
이날은 저 혼자 바람세러 가는 거라서
구매는 없이 구경만 잘 하고 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