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파주 신세계 아울렛 구슬 아이스크림 점보컵 12000원 후기!

728x90

 

오늘은 엄마랑 언니랑 같이

파주 신세계 아울렛 다녀 왔어요~

 

요즘 구슬아이스크림을 컵으로 팔고 먹는게

유행 아닌 유행이더라구용?

 

구슬아이스크림 전문점은

보통 다 웨이팅이구..

아이스크림 먹자구 어디 나가자니 ㅎㅎ

살짝 그랬는데

 

파주 신세계에도 미니멜츠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용?!!

 

혹시나하고 가보니!!

점보컴 12000원을 판매 중!

 

얼릉 얼릉 사먹어 보았습니다ㅎ

 

 

 

미니멜츠 파주 신세계 아울렛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점보컵은 12000원

 

싱글은 3500원부터!

 

사장님께서 더블컵 4500원도

굉장히 잘 나가는 메뉴라고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점보컵 12000원

 

그래도 우리의 픽은

바로 점보컵!!ㅋㅋ

 

12000원 주문하고

맛은 4가지 고를 수 있어서

 

저희는 더블쵸코, 바나나스플릿, 코튼캔디, 딸기플레인까지

4가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짜잔~~

 

더블컵이 완성!

 

사장님께서 뒤에서 촤르르촤르르

소리내면서 담아주시는데

어찌나 기다려지던지 ㅎㅎ

 

다 같은 구슬아이스크림인데

컵 크기만 달라졌다고 해서

이렇게 느낌이 다른가.. ㅎㅎ

 

마케팅과 심리란...

 

 

아무래도 사진을 찍으려니

컵 홀더는 빼고 찍는 것이

훨 낫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구슬아이스크림 내용물도 같이 보이고!

 

 

 

그리고 위에는

왕 구슬아이스크림을 8-9개 정도 담아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이것은 비추..ㅠㅠ

 

차라리 구슬 아이스크림 좀 더 담아주세요...ㅎㅎ

 

저 핑크색은 딸기우유맛!

이것은 그래도 먹을 만 했습니다..

 

근데 저 연두색은 라임레몬맛이었는데

우아.. 이런 시큼함은 처음..

 

거기다가 크기도 있으니까

저희들은 비추..ㅎㅎ

 

 

짜란~

 

요렇게 해서 먹어보았는데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저는 엄마랑 언니랑 셋이서 먹었는데

바람이 살짝 부니까

겨울이 온 듯한..쉬원함을 느끼며

 

돈이 아까워서

맛이 있어서

다 먹기는 했습니다ㅎㅎ

 

여름에 먹으면 진~짜 잘 먹을 것 같구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양이 어마무시하다는 것!!

 

저렇게 큰 수저로 퍼 먹어야 합니다ㅋㅋ

 

오늘은 파주 신세계에도 구슬아이스크림 점보로 가능하다는 것!

 

좋은 팁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