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전국 5대 치킨 맛집! [한성치킨] 김포 여행 겸 다녀왔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니랑 같이

전국 5대치킨으로 정~말 유명한

한성치킨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김포에 있는 가게이구요!

 

이날 비가오는 날이었는데도

홀에도 예약도 정말 꽉~차 있었습니다!

 

저희는 전화로 예약하고 갔는데

전화하자마자 사장님께서

 

"가장 빠른건 1시간30분 뒤입니다"

라는 자동 응답기같은 멘트에

 

홀린듯.. "네 갈게요~"하고 갔답니다ㅋ

 

이미 경험이 있는 언니의 말로는

후라이드가 가장 맛있다고 해서

 

저희도 후라이드로 예약!!

 

그리고 시간 맞춰서 찾으러 갔어요~

 

 

한성치킨

 

이렇게 비가 왔지만

안에도 밖에도 정말 사람이 많았구요!

 

조금 외진 곳에 있는가 했는데

그렇다보니 주차자리는 넉넉해서

주차장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이제 워낙 유명해져서

더이상 자리의 영향을 받지 않는 듯...ㅎㅎ

 

한성치킨 후라이드 포장

이렇게 후라이드 포장했어요~

 

정말 심플하게 종이 봉투에 치킨이 담아져나오고

무가 함께 포장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콜라도 500ml로 한 개 같이 들어가있었습니다~

 

가격은 후라이드가 2만원 / 홀은 모두 +2000원씩 추가 되구요!

양념은 21000원이었습니다~

 

이렇게 홀도 만석이었다능..

 

홀에서 먹는다고 치킨이 더 일찍 나오냐?

그것도 아니랍니다ㅎㅎ

 

그냥 이 분들 앉아서 1시간 30분 기다리고 계신것...하하하

 

전화로 예약하면 가장 빠른 타임을 알려주시니

미리 전화로 예약 후에

시간 맞춰서 가시는 것을 추천!!

 

 

안에는 이렇게 대기 손님들을 위해서

길쭉한 의자도 함께 있으니

앉아서 기다릴 수도 있어요~

 

집에서 포장 가지고 와서 먹었는데

시간이 한참 지난 후였는데도

정말 바삭한게 살아있더라구요!

 

그리고 먹으면 먹을 수록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능ㅎㅎ

 

짭조름하면서 간이 되어있는데

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엄마도 한 개 먹자마자 계속해서 먹게되는 맛이라고ㅋㅋ

마약탄 맛이라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루 지나서는 아무래도 눅눅함이 조금 생겨서

그날 당일날 먹는 것을 추천!!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