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베스킨라빈스 4월의 맛 [맛복숭아로 피치 올려] 솔직 후기 & 기프티콘 싸게 사는 할인 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4월의 맛!

바로 복숭아로 피치 올려 솔직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로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으로 할인 받는 방법까지
다 알려 드릴께요!!

복숭아로 피치 올려

짠~

이게 제가 오늘 먹은 복숭아 맛인데용!

생긴 것도 너무 봄과 잘 어울리는
노랑색이랑 분홍색 조합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맛 설명에 보니까
복숭아 요거트 맛이 난다고 하는데

실제로 먹어 보니까
복숭아 요거트를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맛!!

그리고 중간 중간에 복숭아 젤리처럼
알맹이 가 씹히는데
이것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식감이 더 해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베스킨라빈스 가면
꼭 콘으로 받아서 사는데요ㅎㅎ

복숭아 맛 드실 분 들은
저처럼 콘 말고 컵 추천 드립니다!

콘이랑은 굉장히 안어울리는 맛이라서...

저도 아이스크림을 따로 다 먹고
콘은 과자처럼 따로 먹었습니다ㅋㅋ

할인 방법 & 니콘내콘 추천!


저도 우연히 알게 되어서
니콘내콘 앱을 쓰고 있는데요!

이 앱은 기프티콘을 개인에게 사서
저렴하게 다시 재판매 하는 앱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제가 처음 샀을 때 만해도
브랜드가 몇 개 없어서

사실 특정한 브랜드만 쓸 수 있었는데요ㅠ

현재 지금은 거의 없는 브랜드가 없을 정도로
많은 브랜드 쿠폰들이 있어서
정말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니콘내콘 메인화면

이렇게 니콘내콘 앱을 설치 하고 들어가면
어떤 브랜드들이 있는지
종류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땡처리 코너는
말 그대로 기한이 조금 임박한 기프티콘이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구요!

카페 디저트는
저희가 흔히 가는
스타벅스 이디야 공차 봄봄까지도 다 있습니다~

치킨도 저희가 시켜 먹는 각종 브랜드들
거의 다 있구요

60계 치킨도 있고 굽네 비에이치씨 BBQ 교촌
등등 거의 없는 브랜드가 없습니다!




이렇게 아이스크림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베스킨라빈스도 당연히 있구요!

저도 여기 싱글 레귤러 싸이즈
할인 받아서 사서 바로 썼습니다~ㅎ

나머지 카테고리에도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에

꼭 주문하기 전에
니콘내콘에 들어가서
할인 하고 있는 기프티콘은 없는지

저는 확인하고 결제 하는 편입니다~

최소 5% 부터 최대 30% 까지도
할인 받고 살 수 있으니까요!

이걸로 돈도 아끼고 아낀 돈으로
디저트도 1개 더사 먹을 수도 있구요ㅋㅋ

니콘내콘 해서 어떠한 광고비도 없는 정말 내 돈 내산 너무 좋은 앱이라서 추천해 드리는거구요ㅋㅋ

저처럼 기프티콘 싸게 잘 활용 하시는 분들도 많이 쓰는 방법이니까 혹시 저 말고 다른 방법도 있으면 댓글로 많이 많이 공유해 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