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곰곰 예가체프 드립백 커피]솔직 후기 (내돈 내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에서 구매한 드립백 커피 후기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하루에 꼭 커피를 먹어야 되는 사람인데ㅎ
요즘 드립백에 빠져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마켓컬리는 비교적 가격대가 높길래
쿠팡에서 알아보니 무려 36개에
만원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주문해봤습니다!

곰곰 드립백 커피

로켓 배송답게 어제 주문해서 오늘 오후에 도착했구요!

상자는 비닐포장 되어서 왔습니다~
생각보다 상자가 구겨지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드립백 36개입 13990원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있었구요!

18 개씩 두 줄로 나눠서
총 36개 들어가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색도 고급 지고 예뻐서
처음에 굉장히 만족스러운던 기억이 있네요ㅎ

솔직 후기


이제 드립을 해 보았는데요ㅎ

저는 원래도 물을 조금 많이 넣는 편이라서
350미리 정도 했구요~

처음에 뜯었을 때 가장 놀랐던 것은
원두 양이 굉장히 작다는 것!!!!!!

제가 마켓컬리 제품을 그 전까지 먹었었는데
그거는 뜯으면 드립백릐 반절 이상은
원두가 차 있었는데

이거는 뜯으니까 정말 한 1/4일 정도 밖에
원두가 들어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드립 내릴 때
굉장히 잘 내려가고 빨리 내려가는 것은 좋았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맛이 조금 약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쿠팡 리뷰에도 많이 있듯이
산미가 강하진 않았고
고소한 맛이 좀 더 강한
전형적인 아메리카노 맛!!

개당 가격을 생각하면
원두 양이 적은 것도 이해가 안 되지는 않지만ㅎㅎ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s://link.coupang.com/a/Tozq9

곰곰 예가체프 드립백 커피

COUPANG

www.coupang.com


구매 하실 분 들은 위에 링크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