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잇 애플 아이패드 호환 스마트펜슬 2세대 무선충전 터치펜 솔직후기(내돈 내산)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패드미니6를 구매 했습니당! 애플병은 사야만 치유 가능한거 인정... 그런데 제가 원래 애플펜슬1세대를 가지고 있는데 미니6은 2세대 더라구여... 가격이 너무 후덜덜 생각보다 잘 사용하지
않는 제 개인의 특성상 짭플로 구매 결정!

짭플에도 여기저기 사용 방법 등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저는 디자인적으로 가장 많이 해치는 것 같은!!
충전단자가 없는!
즉 무선 충전이 가능한 것으로 찾아 보았어요!

무선충전 가능하고 미니6 호환되는 제품 찾아서
실제 구매 구매하였고 후기까지 써보려고 합니다ㅎ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혹시나 저랑 같이 구매하실 분은 밑에 링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https://link.coupang.com/a/SH6zx

모잇 애플 아이패드 호환 스마트펜슬 2세대 무선충전 터치펜

COUPANG

www.coupang.com


모잇 애플 외관

모잇 애플 2세대 구성품

안에는 팬 하나가 들어가 있구요

여분 팬촉도 2개 들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플 정품 에서 나오는 펜슬이랑
구성품이나 디자인이 거의 똑같더라구요ㅋ


디테일



무선충전 이렇게 붙이면 가능하구요!

붙이는 면이 평평하게 티가나 있어서
사용 하는데는 정말 쉽게 되어 있었습니다~

미니답게 펜슬 붙이니까 길이감이 거의 딱 맞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이
바로 무게가 진짜 가볍다는 것입니다!!!!

제가 Apple Pencil 정품 1세대를 썼을 때도
사실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장시간 쓰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요ㅠㅠ

이거는 그냥 불펜 보다도 훨씬 더 가벼워서
쓰는 게 정말 편하더라구요!!

기본 메모장으로 잘 써지는지 확인해 봤는데
잘 써집니다

무선 충전도 잘 되구요

Bluetooth 연결 하는 것도 굉장히 간편해요

옆에 그냥 부쳐놓고 Bluetooth 설정 들어가서
클릭만 해주면 바로 연결 됩니다~

<총평>

정품 펜슬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모잇 펜슬 정말 추천합니다!

단지 이 브랜드인 경우에는
미니는 6세대만 가능하고 iPad Pro 모델은
거의 다 호원이 가능한데
기본 iPad 모델은 호환 되는 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기본 아이패드의 쓸 만한 펜슬을
찾고 있다면 다른 브랜드 거 찾아 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그러나 정말 가볍고
정품 펜슬 보다도 더 손이 많이 가는
그런데 가성비가 좋은 팬 쓰리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정말 극추극추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