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보라색 텀블러 SS 체리 퍼플 사이렌 콜드컵 후기! 완전 예쁘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벌써 시즌으로 나오는 사이렌 콜드컵 구경 하러 갔다 왔습니다~ 구경만 하다가 사 오는 거 국물이죠?!ㅋ


이렇게 시즌 맞으면서 굿즈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 이 친구를 데려왔어요!ㅋㅋ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예쁘고
보라색 텀블러 갖고 갖고 싶었는데
색깔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스트로가 같이 있는 제품이라서
더 좋았어요 저는 은근히 빨대가 같이 있는 게
훨씬 실용성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 제품은 빨 때를 빼면
입구가 다 끼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빨 때 없이도 셀 걱정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것도 고민? 을 살짝 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찻잔을 잘 쓰지 않아서
내려놓았습니다!

그래도 이쁘다!!


나머지 중에서 이쁜 것들! 이렇게 겨울에는 뚜껑이 있는 것이 좋더라고요!
보온도 잘 되고
보온병 필요하면 추천! 그리고 보라색과 함께 살짝 고민했던
탁한 핑크빛이 도는 친구!

저는 개인적으로 빨대 없이 이렇게
입 대고 마시는 것이
편할 때도 많은데 살짝 셈이 있어서ㅎㅎㅎㅎ
고민하자가 그냥 스트로 쓰는 걸로 데려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