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켓 컬리 찐 추천템! [요구르트 그릭요거트] '요즘'에서 나온 찐맛템 100g 4200원 (내돈내산) 후기 + 마켓컬리 쿠폰 받는 꿀팁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컬리에서 제가 주문할 때마다 장바구니에 담아놓는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소개해드릴게요~ 그릭요거트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누구에게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절대 내돈내산이니 혹시나 컬리에서 그릭요거트 찾고 있다면 참고해 주세요!

 

마켓컬리 쿠폰 받는 꿀팁

일단 마켓컬리가 4만원 이상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쿠폰을 줘도 3만 원이나 4만 원 이상 사면 몇 천 원 할인해 주는 쿠폰일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쿠폰도 없으면 못 쓰니까 꼭 받아놓는게 좋겠죠?

 

이건 저도 진짜 이게 될까? 싶었지만, 실제로 해보니까 거의 90%의 확률로 쿠폰이 날아오더라고요!

 

일단 마켓컬리 앱이나 웹사이트에 로그인을 하고요. 사고 싶은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

그리고 1-2일 주기로 계속 컬리에 접속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문자로 쿠폰이 날아올 거예요!

 

제가 해본 결과 하루에 한 번 정도 할 필요는 없고, 2-3일에 한 번 정도만 체크를 해줘도 일주일 안에 쿠폰이 오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꿀팁이라면 장바구니 금액에 맞춰서 쿠폰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예를 들면, 3만 원 정도의 장바구니를 담아놓으면 3만 원일 때 쓸 수 있는 쿠폰이 오고,

4만 원 정도로 장바구니에 담아놓으면 4만원 이상 결제할 때 쓸 수 있는 쿠폰이 오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제가 정말 시킬 물건들만 3-4만 원 정도로 담아놓습니다.

 

어차피 컬리에 배송비를 제외하려면 3-4만원 정도는 주문을 해야 되거든요!

쿠폰을 써도 무료배송 금액이 깎이는 것은 아니니까 걱정 마세요^^

 

혹시 아직 컬리에 회원가입 하지 않았다면, 밑에 링크로 가입하셔서 5000원 적립금 받아 가세요!

 

https://we.kurly.com/H9VkS7x6anb?recommid=gDUt64SQWDBotkGs01hMSw 

 

마켓컬리 :: 신규가입 혜택보기

친구의 아이디를 추천인 란에 적고 가입하고, 100원 인기 상품과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요즘 그릭요거트 -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는 100g에 4200 원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대가 대용량이랑 비교하거나 하면 사실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죠.

그래도! 맛이 정말 맛있고 어디에서나 잘 팔지 않는 맛이라서 저는 정말 5개씩 정도는 늘 쟁여놓고 있어요ㅎ

 

일단 패키지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요구르트가 삼각형으로 커진 느낌ㅎㅎ

 

뚜껑을 따면 안에 이중포장이 되어있고요. 엄청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볼 수 있습니다ㅎ

 

요구르트 그릭요거트 맛 후기

 

 

저는 보통 이렇게 그래놀라랑 꿀이랑 같이 해서 먹어요!

위에 과일 얹어먹어도 맛있고, 간단하게 저처럼만 먹어도 엄청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ㅎ

 

전체적으로 정~말 꾸덕해요! 숟가락으로 퍼먹어서 숟가락에 얹어먹는 듯한 느낌!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요구르트 향이랑 맛이 나기 때문에, 이것 단품으로만 먹어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게 특장점이지 않나 싶고요

신맛은 생각보다 적어요! 많이 시지 않습니다.

 

달달함은 거의 없기 때문에 꿀이랑 같이 먹는 것을 추천!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