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 디저트 기념품 추천! 일본 공항에서도 살 수 있는 딸기 모양의 부드러운 빵 긴자 이치고 딸기빵(내돈내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같이 일본 여행 갔다가 사온 디저트 소개해드릴게요. 여행할 때 이것 저것 사고 싶어도 막상 살게 없어서 공항에서 마지막으로 기념품 사시는 저와 같은 분들! 꼭 있으시겠죠?ㅎㅎ 저도 그 중에 한 명입니다. 일본이 디저트로 워낙 유명해서 빵류나 떡 같은 종류의 기념품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맛있는 거! 사주고 싶잖아요~ 그럴 때 이 제품 괜찮은 것 같아요~!

 

딸기 맛 빵 기념품 / 긴자 이치고 딸기 빵

 

바로 이것!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이름을 읽지는 못하나,, 유명한 도쿄 바나나와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더라구요?! 어쩐지 맛이 비슷한 결이었더니..

 

유명한 도쿄 바나나는 이미 전에 사서 먹어보았고, 선물로도 줬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맛도 괜찮았어요. 비싼 기성품 빵 맛? 거기다가 바나나 향도 진하게 나고 크림도 커스터드 크림 느낌으로 진득하게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이번에 딸기 빵 같은 경우에도 굉장히 비슷한 결의 맛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옆에는 유통기한도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더욱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유통기한이 한 달?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짧을 수록 더 신선해보이는 느낌이랄까?ㅎ 다들 동감하시죠..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정말 귀여운 모양의 딸기 빵이 있어요~ 너무너무 귀여워!!

사진으로도 폭신해 보이지만 실제로도 정~말 폭신하고 부드럽습니다.

 

한 입 먹어봤는데 진짜 부드러워요! 그리고 안에 진한 크림이 들어가있는데, 처음 먹었을 때는 딸기쨈 부분이 안 들어가있어서 살짝 느끼한 커스터드 크림 맛이었는데 먹다보니 딸기쨈이 함께 느껴지면서 상큼+달달한 조합으로 누구나 먹어도 맛있게 먹을 조합이었어요.

 

어린 친구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 분들고 디저트로 한 개씩 먹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원래는 박스 포장이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구요. 한개씩 낱개로 들어가있으니 편한 친구들에게 맛보기용으로 한개씩 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어느 공항이나 가도 있으니, 혹시나 일본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기념품 간식으로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한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