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인천공항 인터넷 면세 간식 추천! 기내 간식 헬렌즈 쿠키(비건쿠기) 쇼콜라쿠키 고디바 초콜릿 펄 가격 및 솔직 후기! 인천 공항 면세 수령장 최신 정보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항에서 면세 쇼핑 하실 때 장거리 여행이라면 기내에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작지만 알찬 간식들을 추천해보려 합니다. 저도 런던으로 가는 14시간 넘는 비행시간을 참으면서 먹을 간식들을 생각하니 신중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저처럼 원래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제품들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헬렌즈 쿠키 / 헬렌즈 쿠키 / 쇼콜라 맛 후기

첫번째로 헬렌즈 쿠키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저는 '롯데 인터넷 면세'에서 미리 주문을 했고요.

이때 별다른 쿠폰이나 적립금 같은 거 없이 했을 때 한 개당 5천 원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쿠키 통도 종이로 되어 있었고요.

크기도 아주 작아요!ㅋ

 

너무 크면 사실 기내에서 먹기도 부담스럽고,

딱 기내에서 다 먹고 버릴 수 있는 크기라서 저는 좋았습니다!

 

안에 열어보니 이렇게 헬렌 쿠키에 대한 설명도 되어있고

비건 쿠키답게 no milk. no egg, no butter 되어있네요!

 

이 제품이 '비건'이기도 했는데, 비건쿠키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리뷰 평도 괜찮아서 주문했어요~

 

결과적으로 맛이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살짝 향이 있기는 한데 맛은 너무 맛있어서 적극 추천!

쇼콜라 쿠키라서 초코 맛이 잘 나고요.

평소에 달달한 초코 맛보다는 살짝 쓴 맛이 나는? 근데 찐 초코 맛이 나서 저는 너무 잘 먹었습니다!

 

크기도 너무 적당하고 안에 열면 총 10개의 쿠키가 들어가 있는데

케이스가 있다 보니 깨진 것도 거의 없었어요.

 

옆에 같이 있는 언니가 한 개 맛보더니 맛있다고 혼자 순삭 하심..ㅋㅋㅋ

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헬렌즈 쿠키가 쇼콜라 맛 말고도 다른 맛도 많더라고요?

혹시나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는 맛으로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디바 초콜릿 / 틴케이스 미니 초코볼

다음으로 함께 구매한 게 고디바 초코볼?!

 

고디바 초콜릿은 워낙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맛에는 불안한 게 거의 없었어요ㅋ

 

저희는 유럽 장거리 여행이기도 하고, 이건 기내에서 먹기보다는 여행할 때 당이 떨어질 때 

한 개씩 먹으려고 사실 산 것도 있었는데요.

 

사진은 한 통으로 되어있지만, 총 3 통이고

밀크 맛 2 다크 맛 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처럼 사이즈도 딱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고

안에 열어보면 작은 초콜릿이 뭉쳐서 초코볼처럼 되어 있어요~

 

이렇게 뚜껑도 따기 편하게 되어있고 

안에 초콜릿도 꽉 차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ㅎ

 

이거는 총 3 통해서 만원 안되게 주문했던 것 같은데 가격도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언니가 이것도 기내에서 한 통을 혼자 다 먹어서.. 훔냐.. 했네요ㅎ

 

여행 중에 초콜릿 당길 때 한 개씩 먹기에 휴대에도 좋고 맛도 맛있었습니다.

 

고디바 답게 얼마나 부드럽던지.. 정말....

 

초콜릿 좋아하시거나 당 충전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모든 것이 인터넷 면세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니 꼭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하고 가세요^^

 

인터넷 면세점 수령장 최근 근황

 

저는 롯데, 신세계 인터넷 면세를 이용했는데요.

블로그 글 등을 찾아보니 신세계는 롯데랑 신라랑 다르게 혼자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해서 조금 걱정을 했어요.

 

인천 공항이 워낙 넓기도 하다 보니, 비행기 타는 터미널까지 거리도 문제가 되고

저희는 언니가 신라, 신세계, 현대까지 주문을 다 해놓은 상황이라서

면세 수령장만 돌다가 비행기 탈 수도 있겠다는 말까지 나온 상황이었거든요ㅋ

 

그런데 출국 전 문자를 보니 신세계 인도장이 위치가 바뀌어서

기존에 있던 신라, 현대, 롯데 인도장과 같이 붙어있게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편하게 수령을 한꺼번에 할 수 있었습니다~

 

인도장은 43-45번 터미널 맞은편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한 층 올라가면 있어요.

대기표를 뽑고 여권 보여주면 바로 면세품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