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런던에서 정말 맛있는 커피를 파는 카페 추천! [Store st. Espresso] 런던 대학교, 대영박물관 근처에 있는 현지 커피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시작된 언니와 런던여행에서 대영박물관 다녀오는 길에 발견한 찐 커피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영박물관은 런던박물관인데 이 근처가 런던대학교가 있어서 물가가 비싼 런던에서 상대적으로 조금은 저렴한 가격으로 카페나 식당이 있더라고요. 그중에 커피 맛집으로 구글에서도 이미 소문이 나있는 에스프레소! 다녀왔습니다.

 

짠! 

여기가 찐 커피 맛집이더라고요. 정말..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좌석을 1층이랑 밑에 지하에도 있으니까, 혹시나 1층에 자리 없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꼭 지하까지 내려가서 확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여행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자세하게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여기 진자 커피 맛있으니까 꼭꼭 드셔보세요 ㅎㅎ

 

카페 Espreeso 가는 길 / 외부

 

가는 길에 찍은 사진과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ㅋ

 

가는 골목 길에도 카페들이 줄지어 있어서 유럽 감성 느낌이 물씬 났어요!

 

밖에도 테이블이 3개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2월달은 겨울 날씨라 밖에서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습니다.

 

찐 런던인들은 이 날씨에도 밖에서 잘 계시더라고요..?ㅎㅎ

 

다행히 안 쪽에 자리가 있어서 저희는 안에서 커피 먹고 나왔어요ㅎ

 

카페 내부 / 베이커리

 

안에는 이렇게 베이커리 류도 많이 있어요!

 

빵의 나라답게 정말 카페에 빵이 없는 곳은 없더라고요ㅎ

 

저희는 당근 파운드케이크와 오렌지 머핀 주문했습니다!

 

둘 다 정말 달았어요.. 정말..

여기는 라테 맛집이었는데 라떼랑 같이 먹으면 어느정도 단맛의 밸런스가 조금 잡히는?

 

저는 너무너무 달아서 먹으면서 계속 달다 달다.. 한 기억이 나네요ㅎ

 

메뉴 추천 / 라떼 꼭 드세요!

 

저희는 기본 라떼 10oz로 두 잔을 했는데요.

카페인이 워낙 필요하기도 해서 큰 사이즈로 했는데

보통은 그냥 8oz로 해도 될 것 같아요!

 

10oz는 양이 조금 많은 느낌이 나긴 했습니다ㅎ

 

맛은 정~말 부드러운 라테 맛이 나고요!

원두 향이랑 맛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먹으면서 점점 더 맛있는 라테라는 게 느껴질 정도ㅎㅎ

 

그리고 빵은 아까 얘기드렸듯이 조금 달기 때문에

커피랑 같이 드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ㅎ

 

혹시나 런던에 대영박물관이나 런던대학교 근처를 지나가는 분이시라면

이 카페 꼭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여기는 오후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하니 오전이나 이른 오후에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